본문 바로가기
득템 리뷰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볼륨 앤 쉐이프 구매 후기

by HumanTiger 2022. 5. 26.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볼륨 앤 쉐이프
dyson

 

몇 달 동안 기다리고 기다리던 에어랩을 드.디.어. 구매하였습니다!!

공홈에서 재입고 될때도 항상 실패하여서 마음이 아팠는데요...

이번 5월 17일에 현대홈쇼핑에서 판매한다는 소식을 접하고 바로 대기하여 성공하였습니다.

가격은 559,000원에 구매하였어요.

정가인 589,000원보다 할인된 가격이라서 더욱더 기쁩니다.

드디어 배송이 왔네요. 이틀만에 배송 온 것 같아요.

다이슨 에어랩

 

 

다이슨 매장에 갈때마다 재고가 있는지 확인하곤 하였는데요.

직접 상자를 받으니 마음이 너무 설레네요.

어서 제 머리를 변신시켜 주고싶어요~~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볼륨 앤 쉐이프

 

 

구성품은 30mm 배럴 한쌍과 스무딩 브러쉬, 라운드 브러쉬 그리고 드라이기가 있어요.

배럴은 매장에서 여러번 테스트 해보았지만, 브러쉬들은 아직 해본적이 없어서 테스트 해보고 싶네요~

이미 다이슨 드라이기가 있지만, 비교해 봐야겠어요.

다이슨 에어랩 볼륨 앤 쉐이프 구성품

 

 

두구두구두구~

드디어 다이슨의 매력인 가죽케이스를 맞이 하였습니다.

다이슨 드라이기보다 약간 슬림한 사이즈예요.

다이슨 에어랩 볼륨 앤 쉐이프 케이스

 

 

다이슨 드라이기 오픈할 때도 가죽덮개가 있었는지 기억이 안나는데...

멋스러움이 묻어있네요~

다이슨 에어랩 언박싱

 

 

다이슨 케이스의 내부 모습입니다.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보다는 구성품이 적지만, 저에게는 충분할 것 같아서 구매하였어요.

배럴을 장착해보니 역시 어서 거울 앞으로 가보고 싶네요.

머리부터 감고 와야겠어요.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볼륨 앤 쉐이프 내부

 

 

다이슨 에어랩 정품 거치대를 구매하려니 너무 비싸서,

쿠팡에서 비교적 저렴한 거치대를 구매하여 화장대에 비치해두었습니다.

매일 아침, 저와 함께할 것 같네요~

다이슨 에어랩 거치대 비치 모습

 

미용실을 갈까 다이슨 에어랩을 구매할까 고민하다가 에어랩을 구매하였는데,

너무나 좋은 선택이었던 것 같아요.

미용실에서는 아무리 셋팅을 해도 머리카락이 얇아서 제가 원하는 컬이 잘 나오지 않았거든요.

저와 같이 고민하시는 분이 있다면, 강추합니다~~

이미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