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타일지

강스템바이오텍 주식

by HumanTiger 2020. 4. 17.
강스템바이오텍 주식 일지

 

최근

코스피 코스닥이

폭락했을 때

혹시 몰라서

강스템바이오텍 주식을

5874원에 분할 매수해서

존버 하다가

매도를 했습니다

총 1100주 였는데

또 떡락할까 봐

오를 때마다

중간중간

분할매도를 하고

마지막까지 남아있던 400주

 

조금 이득을 봤습니다.

주식 초보인 저는

떨렸지만

그래도 손해는 안 봤습니다

 

지금은 강스템바이오텍

8540원이네요

폭락 때 비해 많이 올랐네요!

 

 

코로나 관련 신약

신청했다고 해서

다시 오르고 있나 보네요

저는 이미다 털고 나와서

없습니다 ㅠㅠ

 

코로나 관련주는 씨젠 등 

엄청 폭등해서

언제 떨어질지 무서워서

못 들어가고 있습니다

또 다른거 단타나

존버할 주식 찾아봐야 겠어요!

모두 화이팅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