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송도 포레스트 카페

by HumanTiger 2022. 5. 25.
송도 포레스트 카페
Forrest cafe

오랜만에 송도에 볼 일이 있어,

송도 글로벌 파크 공원과 송도 누리공원 사이에 위치한 포레스트 카페를 방문하였습니다.

 

 

송도 글로벌 파크 거리 카페

송도 글로벌 파크 베르디움과 송도 글로벌 파크 공원 사이에 위치해 있어요.

처음에는 길을 헤맬 수 있으니 위치 참고해주세요.

 

 

송도 For;rest 포레스트 카페

카페 이름과 같이 숲속 느낌이 나는 간판이 제 취향이네요.

외관 창문에 비치는 글로벌 파크 공원이 보이시나요?

 

 

송도 포레스트 카페 영업 시간

오픈은 오전 10시, 마감은 오후 10시이니 참고해주세요!

 

 

송도 포레스트 카페 키오스크

역시 요즘은 키오스크를 많이 비치대 두는 것 같아요.

 

 

송도 포레스트 카페

뭔가 전문가의 느낌이 나는 인테리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커피 맛이 기대가 됩니다.

두구두구두구~

 

 

송도 포레스트 카페 메뉴판

키오스크로 결제하기 전에 메뉴판 살펴보시고 주문하세요.

브런치카페지만, 저는 음료만 주문하였습니다.

이미 매장 안에서는 브런치들을 즐기고 계신 손님들이 꽤 많았어요.

 

 

송도 포레스트 카페

원두도 판매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커피잔을 정갈하게 잘 비치해 두어서 인테리어 효과가 나네요.

커피잔 구매 욕구가 생기네요...

 

 

송도 포레스트 카페 내부

내부에도 푸릇푸릇한 식물들이 비치되어 있어요!

 

 

송도 포레스트 카페 콜드브루

저의 선택은 콜드브루였습니다.

목이 말랐는지 음료가 순삭되었네요~

다음에는 브런치를 한번 먹으러 와봐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