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용인 얼레디어썸 카페

by HumanTiger 2022. 8. 5.
용인 둔전역 감성 카페

내부에 오토바이가 전시되어있습니다. 아마도 사장님이 오토바이를 좋아하는 것 같아요. 첫눈에 들어오더라고요.


카페 바로 앞에 주차를 할 수 있어요. 화장실은 오토바이 옆에 위치해있습니다.
할리데이비슨 오토바이라고 하네요.

디저트 사진


디저트도 조금 있지만 디저트 카페는 아닌것 같습니다.

메뉴판


메뉴판 참고하세요~
저렴한 카페는 아닌듯 싶었어요.

제가 주문한것은 아이스 라떼!입니다. 맛있어보이죠?


오토바이는 매장내에 두대가 있었어요. 오토바이를 보면서 라떼를 마셔봅니다.
고소하니 적당한 맛이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기만해요 라는 감성 문구와 감성적인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오네요.
내부에는 적당한 식물들로 플랜트 인테리어를 살펴볼수있었어요.

맛있는 커피가 만들어지는 과정입니다.
깔끔하게 정리되어있네요.


카페 규모가 크진 않지만 사장님의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와 감성으로 운영되고있어요.

옆쪽에는 원두 작업을 하는 공간까지 마련되어있어서 커피에 대한 전문성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카카오맵] 얼레디어썸
경기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포곡로 81-1 (포곡읍 둔전리) http://kko.to/DxOOyP4uJ

 

얼레디어썸

경기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포곡로 81-1

map.kakao.com





'카페투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 금능해수욕장 파라토도스 카페  (0) 2022.09.04
송도 포레스트 카페  (0) 2022.05.25
충북 음성 일삼팔삼 카페  (0) 2022.05.17
인천 송도 얌얌브레드 카페  (0) 2022.05.12

댓글